제가 다다음주 일월화 후쿠오카를 갑니다~
어제 친구와 치킨을 먹다가 즉흥으로 9일 뒤에 떠나게 되었어요. 허허허
가장 즐거운 여행은 즉흥여행이지요~~
아무것도 준비되있지 않은상태였지만 오늘 부랴부랴 항공권과 숙소를 예약했어요!!

항공권예약하실때 스카이스케너나 땡처리항공 많이 이용하시는데 저는 직접항공사에서 예약하시거나 아래 보이는 트래블하우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왜 트래블하우를 추천해주냐면!! 위에 사진과 같이 간단하게 입력만한다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을 비교해서 시간별 가격으로 쭉 알려줘서 항공권 할인받고 예약하실 수 있으시고 이것저것 비교후에 복잡하게 또 사이트타고 들어가서 계산하고 입력하고 다시입력하면 또들어가고 복잡하신데 트래블하우는 통합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어플만 깔면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진에어 인천 4시출발 후쿠오카 2시출발 비행기를 2인 441400원에 예약했습니다.
4월29일부터 5월첫째주가 황금연휴기간이라서 오사카는 제일싼게 35만원이던데 후쿠오카는 제주도 항공권하고 비슷한 가격이어서 좋았습니다.
제주도도 다예약 좋은시간 마감되서 이른 오후 출도착 비행기 20만원 넘고 늦은오후도착 이른아침출발 비행기만 15만원정도 하더라구요ㅠㅜ
그래서 이렇게 가는것 보단  5만원 정도 더 내고 일본가자!!라고 생각해서 일본을 가게 되었어요.

다음으로 숙소를 예약했는데 숙소가 아고다를 이용한 제일 저렴한곳이 하카타호텔이 1박75000원으로 저렴했는데 즉흥이라 돈이없는 저희는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저도 인터넷뒤지면서 처음으로 알게된 호텔스월드라는 사이트 입니다.
근데 너무편하고 저렴한숙소와 좋은숙소가 많아서 자주 애용 할 것 같아요~

제일 저렴한 호코로비 호스텔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후기도 게스트하우스 주인도 너무좋고 시설도 좋고 교통편까지 완벽해서 아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행기랑 숙소예약까지 총 1인당 227270원이 들었습니다.(숙소는 예약금만 포함. 현지에서 엔화로 4224엔 결제예정!)
일본은 와이파이가 숙소에서 잘터지고 교통이 편하고 모르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로밍이나 포켓와이파이는 별도로 할 예정이 없습니다!!
그래서 환전만하면 여행준비 끝~~
아주간단하죠~~?
그럼 이만 후쿠오카 여행후에 후기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posted by A.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