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진에어/텐진이치란라멘/후쿠오카지하철

A.Lee 2017. 5. 4. 02:35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항공탑승과 오후도착 간단한 일정 입니다.

황금연휴로 인해 공항이 혼잡하다는 얘기듣고 3시간전에 도착했는데요 황금연휴 시작 첫날이고(4월 30일) 오후시간대여서 그런지 많이혼잡하진 않고 그냥 주말공항 느낌이었습니다.

어제 황금연휴 피크인 5월 3일은 입국심사 줄만 한시간 대기로 뜨던데 아주 좋은 날짜 선택한거 같아 뿌듯했습니다.

빈속으로 티켓팅과 입국심사끝나고 미리주문한 면세품을 찾고 인천공항 타코벨에서 간단한 식사를 했습니다.

타코벨주문하면 영수증하단에 간단한 설문조사하고 초코퀘사디아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인천공항점도 가능하니 드시게되면 꼭 하셔서 받길 바랍니다!!

드디어 후쿠오카로 출발 합니다~

인천에서 후쿠오카 소요 예정시간은 1시간 20분인데 5분연착되었지만 1시간정도 걸려서 조금 빨리 도착하였습니다.

진에어를 이용하여 후쿠오카를 갔는데 좌석은 162센치 성인여자기준으로 무릎이 닿지 않을 정도로 불편하지 않았고 1시간 거리이기 때문에 키크신여성분이나 남성분도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이용하는거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진에어는 온라인체크인과 모바일 탑승권이 없기 때문에 추가요금없이 앞자리에 앉고 싶으시면 빨리가셔서 짐붙이고 좌석 선택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거 같습니다.

진에어 기내식은 따로 없고 라면 4000원에 추가지불 후 이용 가능하고 녹차와 생수를 무료로 제공해주셨습니다.

공항셔틀을 타고 후쿠오카공항역에서 1일 지하철 무제한 탑승권을 구입했습니다.

지하철 무제한 탑승권은 후쿠오카 모든 지하철역 기계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한국어 서비스 지원해서 걱정하실필요 없습니다!

3번만 이용해도 뽕뽑으시니깐 버스노선이 어렵다 하시면 이거 사서 역에서 걸어다니는게 편할거 같아요!!

여기서 후쿠오카 꿀팁!!!
카톡이나 검색을 멈출 수 없는 분 빼고 구글지도만 있다면 괜찮으신 분들은 로밍 유심 포켓와이파이 구매 비추천합니다.
후쿠오카 지하철에서 '후쿠오카 시티'와이파이 연결후 네이버나 인터넷 어플로 이메일만 적으면 간단하게 지하철 근처 모든곳에서 와이파이 빵빵 사용 가능합니다!!

첫날 도착해서 먹은 점심겸 저녁은 텐진역 이치란 라멘입니다. 공항 5시 30분 도착후 무로미에 있는 숙소에 짐놓고 7시쯤 텐진역에 왔습니다.

텐진역 이치란 라멘은 이렇게 0101타워가 보이는 대각선 신호등앞에서 0101건물을 등지고 쭉내려가시면 둥그런 기둥에 이치란라멘 광고판이 있고 바로 앞에 계단을 이용하셔서 지하2층으로 가면 됩니다.

이치란 라멘 가격은 890엔이고 처음 자판기에서 라멘티켓을 뽑으시고 한국인 이라 말씀 하시고 한국어 메뉴판을 받으셔서 직원안내에 따라 자리배정 받으시고 메뉴 작성 후 벨누르면 친절하게 라멘 가져다가 주시고 드시면 됩니다.